횃불 트리스트럼 여는 방법

1. 헬 난이도 액트1 블랙마쉬 - 포가튼 타워 - 타워 지하 5층 - 카운테스를 처치하고 공포의 열쇠를 얻습니다.

2. 헬 난이도 액트2 아케인 생츄어리 - 소환술사를 처치하고 증오의 열쇠를 얻습니다.

3. 헬 난이도 액트5 홀스 오브 페인 - 홀스 오브 보우트 - 니라트하크를 처치하고 파괴의 열쇠를 얻습니다.

4. 헬 난이도 액트5 해로개스에서 공포의 열쇠, 증오의 열쇠, 파괴의 열쇠를 조합하면 감시자의 소굴, 잊혀진 사막, 고통의 용광로 중 하나의 포탈이 열립니다.

5. 감시자의 소굴 - 릴리스를 처치하고 디아블로의 뿔을, 잊혀진 사막 - 듀리얼을 처치하고 바알의 눈을, 고통의 용광로 - 이주얼을 처치하고 메피스토의 뇌를 얻습니다.

6. 헬 난이도 액트5 해로개스에서 디아블로의 뿔, 바알의 눈, 메피스토의 뇌를 조합하면 트리스트럼이 열립니다.


주의사항

1. 한 자리에 가만히 서서 계속 조합하면 포탈이 겹쳐져서 클릭할 수가 없게 됩니다. 이곳, 저곳 옮겨 다니면서 포탈을 열어야 합니다.

2. 열쇠를 조합했을 때 어떤 포탈이 나올지는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한 방에서 열쇠 3세트를 한 번에 열면 중복되는 포탈이 안 나옵니다. 따라서 반드시 한 방에서 열쇠 3세트를 한번에 열어야 합니다.

3. 횃불 관련 보스들은 매우 강력합니다. 보스들을 처치할 수 있는 조건이 갖추어졌는지 확실히 알아야 합니다.

4. 횃불은 한 캐릭터당 하나만 지닐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창고에 넣어놔도 횃불을 새로 집을 수 없습니다. 횃불을 이미 갖고 있는 캐릭터로 트리스트럼을 소탕할 거라면, 미리 횃불을 다른 캐릭터로 옮겨놓거나 횃불을 옮기기 위해 헬 난이도에 입장할 수 있는 캐릭터를 갖고 있어야 합니다.


특이사항

1. 열쇠는 확률적으로 드랍되며 한 번에 2개 이상 드랍될 수도 있습니다.

2. 디아블로의 뿔, 바알의 눈, 메피스토의 뇌는 100% 드랍되며 트리스트럼 안의 메피스토, 디아블로, 바알을 처치하면 마지막으로 처치한 보스로부터 미확인 유니크 라지 차암과 영웅의 깃발 2개가 드랍됩니다.

3. 영웅의 깃발 용도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4. 한 방에서 각 포탈은 1번씩만 열 수 있습니다. 한 방에서 트리스트럼 소탕을 마쳤다면 새로운 방을 만들어야 새로 포탈을 열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