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리트 카우레벨 여는 방법

1. 액트1 스토니 필드 - 트리스트럼으로 이동합니다.

2. 트리스트럼 좌측 끝의 위트의 시체를 뒤져 위트의 의족을 줍습니다.

3. 로그 캠프에서 위트의 의족과 타운포탈 책을 조합하면 시크리트 카우레벨이 열립니다.


조건

1. 해당 난이도를 클리어해야 열 수 있습니다. (예 - 노말 난이도에서 시크리트 카우레벨을 열기 위해선 노말 난이도를 클리어해야 합니다.)

2. 해당 난이도보다 낮은 난이도에서 얻은 위트의 의족으로는 열 수 없습니다. (예 - 노말 난이도에서 얻은 위트의 의족으로 나이트메어 난이도에서 시크리트 카우레벨을 열 수 없습니다.)


주의사항

1. 시크리트 카우레벨 내의 카우킹 처치 시 해당 난이도에서 다시는 열 수 없습니다. (예 - 노말 난이도에서 카우킹 처치 시 노말 난이도에서 다시는 시크리트 카우레벨을 열 수 없습니다.) 본인뿐만 아니라 파티에 참여한 아군이 처치할 때 필드에 함께 있는다면 카우킹을 함께 처치한 것으로 인정됩니다.


특이사항

1. 해당 난이도를 클리어하지 않아도 다른 사람이 열어놓은 포탈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예 - 노말 난이도를 클리어하지 않아도 노말 난이도의 다른 사람에 의해 열려있는 시크리트 카우레벨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2. 해당 난이도를 클리어하지 않았다면 다른 사람이 시크리트 카우레벨 내에 열어놓은 타운포탈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예 - 노말 난이도의 시크리트 카우레벨에서 다른 사람이 타운포탈을 열고 복귀했을 경우, 노말 난이도를 클리어하지 않은 사람은 그 타운포탈을 통해 시크리트 카우레벨로 들어갈 수 없습니다.)

3. 카우킹은 항상 목재 벽으로 이뤄진 요새 내부에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