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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투창과 창 기술
꿰뚫기
이제 공격 시 방해받지 않습니다.
명중률 보정이 제거되었습니다. 이제 기술이 대상에게 항상 적중합니다.
이제 기술이 일정 시간 동안 대상을 일정 비율 감속시킵니다.
애니메이션 속도가 30% 증가했습니다.

난격
공격 속도가 100% 증가했습니다. (각 공격 사이의 롤백 프레임 값을 줄였습니다.)

전기의 일격
번개의 격노 기술에서 얻는 시너지를 제거했습니다.
번갯불 시너지가 +10%에서 +14%로 증가했습니다.
전류의 일격 시너지가 +10%에서 +14%로 증가했습니다.
번개의 일격 시너지가 +10%에서 +14%로 증가했습니다.

전류의 일격
번개의 격노 기술에서 얻는 시너지를 제거했습니다.
전기의 일격 시너지가 +10%에서 +14%로 증가했습니다.
번갯불 시너지가 +10%에서 +14%로 증가했습니다.
번개의 일격 시너지가 +10%에서 +14%로 증가했습니다.

번개의 일격
번개의 격노 기술에서 얻는 시너지를 제거했습니다.
전기의 일격 시너지가 +8%에서 +11%로 증가했습니다.
번갯불 시너지가 +8%에서 +11%로 증가했습니다.
전류의 일격 시너지가 +8%에서 +11%로 증가했습니다.

맹독 투창
기술 레벨이 높을 때의 피해 증가량을 소폭 조정했습니다.
이제 시전 지연 시간이 있는 다른 기술들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이제 툴팁에 시전 지연 시간이 표시됩니다.

역병 투창
역병 투창의 독 지속시간과 피해가 조정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1레벨에서 초당 피해가 20% 증가하고, 최대 레벨에서 초당 피해가 최대 33% 증가했습니다.
맹독 투창 시너지가 +10%에서 +14%로 증가했습니다.
시전 지연 시간이 4초에서 1초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시전 지연 시간이 있는 다른 기술들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이제 툴팁에 시전 지연 시간이 표시됩니다.

지속 효과와 마법 기술
내면의 시야
기술의 반경이 35% 증가했습니다.

투사체 감속
33%의 고정 값으로 유지되던 투사체의 감속 효과가 이제 레벨에 따라 변동됩니다.
기술의 반경이 35% 증가했습니다.
기술이 이제 기술 레벨에 따라 적 투사체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발키리
시전 지연 시간이 6초에서 0.6초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시전 지연 시간이 있는 다른 기술들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이제 툴팁에 시전 지연 시간이 표시됩니다.

흘리기
이제 애니메이션을 중간에 중단할 수 있어, 시전 중에 아마존이 다른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회피
이제 애니메이션을 중간에 중단할 수 있어, 시전 중에 아마존이 다른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활과 쇠뇌 기술
빙결 화살
레벨당 마나 소모량이 +0.5에서 +0.25로 감소했습니다.

마법 화살
기본 레벨에서, 그리고 레벨마다 마법 피해로 전환되는 물리 피해가 증가했습니다.

다중 사격
유도 화살 시너지 추가: 레벨당 물리 피해 +12%

유도 화살
레벨당 피해 보너스가 +5%에서 +7%로 증가했습니다.
다중 사격 시너지 추가: 레벨당 물리 피해 +12%

난사
이 기술로 인한 무기 공격력 감소 효과 25%를 제거했습니다.
또한 이제 기본 +30%, 레벨당 +9%의 명중률 증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다중 사격 시너지 추가: 레벨당 물리 피해 +5%
유도 화살 시너지 추가: 레벨당 물리 피해 +10%

불꽃 화살
이제 레벨이 오를 때마다 마나 소모량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폭발 화살
높은 기술 레벨에서 레벨당 피해 증가량이 약 50% 증가했습니다.
불꽃 화살 시너지가 +12%에서 +14%로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마나 소모량이 +0.5에서 +0.25로 감소했습니다.

점화 화살
레벨에 따른 평균 초당 화염 피해 증가량이 약 100% 증가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40% 감소했습니다.
레벨당 마나 소모량이 +0.5에서 +0.25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시전 지연 시간이 있는 다른 기술들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이제 툴팁에 시전 지연 시간이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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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살자

무술
화염의 주먹
명중률 보너스의 기본 값이 +15%에서 +25%로, 레벨당 증가량이 +7%에서 +10%로 증가했습니다.

천둥의 손톱
명중률 보너스의 기본 값이 +15%에서 +25%로, 레벨당 증가량이 +7%에서 +10%로 증가했습니다.

얼음 칼날
명중률 보너스의 기본 값이 +15%에서 +25%로, 레벨당 증가량이 +7%에서 +10%로 증가했습니다.

호랑이 일격
명중률 보너스의 기본 값이 +15%에서 +25%로, 레벨당 증가량이 +7%에서 +10%로 증가했습니다.

코브라 일격
명중률 보너스의 기본 값이 +15%에서 +25%로, 레벨당 증가량이 +7%에서 +10%로 증가했습니다.

불사조 일격
명중률 보너스의 기본 값이 +15%에서 +25%로, 레벨당 증가량이 +7%에서 +10%로 증가했습니다.

용의 발톱
이제 시전 시에 무술 충전을 각각 1개씩만 소모합니다.
이제 암살자에게 무술 충전이 있으면 대상에게 항상 적중합니다.

용의 손톱
이제 시전 시에 무술 충전을 각각 1개씩만 소모합니다.
이제 암살자에게 무술 충전이 있으면 대상에게 항상 적중합니다.
레벨당 피해 보너스가 5%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용의 꼬리
이제 시전 시에 무술 충전을 각각 1개씩만 소모합니다.
이제 암살자에게 무술 충전이 있으면 대상에게 항상 적중합니다.
레벨당 피해 보너스가 10%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용의 비상
이제 시전 시에 무술 충전을 각각 1개씩만 소모합니다.
이제 암살자에게 무술 충전이 있으면 대상에게 항상 적중합니다.
시전 지연 시간을 제거했습니다.
레벨당 피해 보너스가 25%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그림자 단련
흐리기
이제 툴팁에 물리 피해 저항 감소가 표시됩니다.

맹독
(폭발적인 속도와 흐리기에 맞춰) 레벨당 강화 효과 지속시간 증가량이 4초에서 12초로 증가했습니다.

그림자 전사
시전 지연 시간이 6초에서 0.6초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시전 지연 시간이 있는 다른 기술들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이제 툴팁에 시전 지연 시간이 표시됩니다.

그림자 달인
시전 지연 시간이 6초에서 0.6초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시전 지연 시간이 있는 다른 기술들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이제 툴팁에 시전 지연 시간이 표시됩니다.


감전 그물
죽음 파수기 기술에서 얻는 시너지를 제거했습니다.
번개 줄기 파수기 시너지가 +11%에서 +17%로 증가했습니다.
번개 파수기 시너지가 +11%에서 +17%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시전 지연 시간이 있는 다른 기술들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이제 툴팁에 시전 지연 시간이 표시됩니다.

번개 줄기 파수기
죽음 파수기 기술에서 얻는 시너지를 제거했습니다.
화염 작렬 시너지가 +6%에서 +9%로 증가했습니다.
번개 파수기 시너지가 +6%에서 +9%로 증가했습니다.

번개 파수기
죽음 파수기 기술에서 얻는 시너지를 제거했습니다.
감전 그물 시너지가 +12%에서 +18%로 증가했습니다.
번개 줄기 파수기 시너지가 +12%에서 +18%로 증가했습니다.

화염 작렬
죽음 파수기 기술에서 얻는 시너지를 제거했습니다.
감전 그물 시너지가 +9%에서 +11%로 증가했습니다.
번개 줄기 파수기 시너지가 +9%에서 +11%로 증가했습니다.
불의 파동 시너지가 +9%에서 +11%로 증가했습니다.
번개 파수기 시너지가 +9%에서 +11%로 증가했습니다.
지옥불의 파동 시너지가 +9%에서 +11%로 증가했습니다.

불의 파동
화염 작렬 시너지가 +8%에서 +10%로 증가했습니다.
지옥불의 파동 시너지가 +8%에서 +10%로 증가했습니다.

지옥불의 파동
죽음 파수기에서 얻는 시너지를 제거했습니다.
화염 작렬 시너지가 +10%에서 +18%로 증가했습니다.
불의 파동 시너지가 +7%에서 +18%로 증가했습니다.
지옥불의 파동 툴팁에 거리 계산이 추가되었습니다.

파수꾼의 칼날
시전 지연 시간이 2초에서 1초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시전 지연 시간이 있는 다른 기술들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이제 툴팁에 시전 지연 시간이 표시됩니다.
투사체 속도가 20% 증가했습니다.
무기 피해가 37%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피해 +10%의 분노의 칼날 시너지가 추가되었습니다.
레벨당 피해 +10%의 칼날 방패 시너지가 추가되었습니다.

분노의 칼날
레벨당 피해 +10%의 파수꾼의 칼날 시너지가 추가되었습니다.
레벨당 피해 +10%의 칼날 방패 시너지가 추가되었습니다.
명중률이 레벨당 10% 증가했습니다.

칼날 방패
(폭발적인 속도와 흐리기에 맞춰) 지속시간 기본 값이 20초에서 120초로 증가했습니다.
(폭발적인 속도와 흐리기에 맞춰) 레벨당 지속시간 증가량이 5초에서 12초로 증가했습니다.
무기 피해가 25%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피해 +10%의 파수꾼의 칼날 시너지가 추가되었습니다.
레벨당 피해 +10%의 분노의 칼날 시너지가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툴팁에 반경이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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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만용사

함성
포효
이제 툴팁에 반경이 표시됩니다.

전투의 함성
이제 툴팁에 반경이 표시됩니다.

전장의 함성
피해가 약 30% 증가했습니다.
이제 툴팁에 반경이 표시됩니다.
전장의 함성의 마나 소모량이 레벨당 1이 아닌 0.75만큼 증가합니다.

외침
(전투 지시에 맞춰) 지속시간 기본 값이 20초에서 30초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툴팁에 반경이 표시됩니다.

전투 지시
이제 툴팁에 반경이 표시됩니다.

전투 명령
(전투 지시에 맞춰) 지속시간 기본 값이 5초에서 30초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툴팁에 반경이 표시됩니다.

섬뜩한 호신부
반경 기본 값이 증가했습니다.
이제 주위 적들을 감속시키고 받는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레벨당 받는 피해 +5%의 물약 발견 시너지가 추가되었습니다.

전투 숙련
도검 숙련
칼 숙련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검과 더불어 단도에도 효과가 적용됩니다.
기본 명중률 보너스가 28%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도끼 숙련
기본 명중률 보너스가 28%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철퇴 숙련
기본 명중률 보너스가 28%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미늘창 숙련
기본 명중률 보너스가 28%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창 숙련
기본 명중률 보너스가 28%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투척 숙련
기본 명중률 보너스가 30%에서 44%로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수량을 소모하지 않을 확률이 추가되어, 최대 20레벨에서 55%의 확률로 수량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투척 무기로 극대화 시 수량이 자동으로 회복됩니다.
관통 확률을 추가했습니다.

전투 기술
소용돌이
적을 소용돌이의 대상으로 지정할 때, 야만용사가 적의 최초 위치로 이동하고 적의 움직임을 추적하지 않습니다.
인접한 적을 대상으로 지정해도 소용돌이를 수행합니다(기존에는 기본 공격을 수행했습니다).

도약
최소 거리 기본 값이 증가했습니다.
도약 동작의 속도가 75% 증가했습니다.
도약에 최소 점프 높이와 지속시간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툴팁에 밀쳐내기 반경이 표시됩니다.

도약 공격
도약 동작의 속도가 75% 증가했습니다.
도약 공격에 최소 점프 높이와 지속시간이 추가되었습니다.
피해 기본 값이 100%에서 200%로 증가했습니다.
명중률 기본 값이 50%에서 100%로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명중률 증가량이 15%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야만용사가 도약 공격 후 착지할 때 4.6미터 범위 내의 주변 적에게 추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 피해량은 레벨에 따라 증가합니다.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적용된 것보다 증가 비율이 증가했습니다.
도약의 시너지 보너스가 공격과 더불어 광역 피해에도 적용됩니다.
도약 공격의 마나 소모가 9에서 10으로 증가했습니다.
인접한 적을 대상으로 지정해도 도약 공격을 수행합니다(기존에는 기본 공격을 수행했습니다).

광폭화
외침 시너지가 전투 지시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중 투척
기본 16%, 레벨당 피해 증가량 8%의 피해 보너스가 추가되었습니다.

광분
레벨당 지속시간 +0.4초의 지구력 증가 시너지가 추가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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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루이드

원소 기술
화염폭풍
이제 시전 지연 시간이 있는 다른 기술들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이제 툴팁에 시전 지연 시간이 표시됩니다.

타오르는 바위
투사체 속도가 100% 증가했습니다. 투사체 범위가 50% 감소했습니다. (전체 이동 거리에는 변동이 없습니다.)
시전 지연 시간이 2초에서 1초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시전 지연 시간이 있는 다른 기술들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이제 툴팁에 시전 지연 시간이 표시됩니다.
화산 시너지가 10%에서 12%로 증가했습니다.

균열
이제 시전 지연 시간이 있는 다른 기술들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이제 툴팁에 시전 지연 시간이 표시됩니다.

화산
타오르는 바위 시너지가 12%에서 16%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툴팁에 화산 지속시간이 표시됩니다.
이제 시전 지연 시간이 있는 다른 기술들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이제 툴팁에 시전 지연 시간이 표시됩니다.

아마겟돈
기술의 시전 지연 시간이 제거되었습니다.
물리 피해가 대폭 증가했습니다.
이제 툴팁에 물리 피해가 표시됩니다.
화산 시너지가 화염 피해가 아닌 물리 피해를 증가시키는 것으로 변경되었고, 14%에서 18%로 증가했습니다.
허리케인 기술 조건이 제거되었습니다.
투사체 피해 범위가 3에서 4로 33% 증가했습니다.
투사체 투하 속도가 초당 약 3개에서 4개로 약 30% 증가했습니다.

극지 돌풍
허리케인에서 얻는 시너지를 제거했습니다.
기본 피해와 레벨당 피해 증가량이 최대 100% 가량 증가했습니다. (이는 기존의 정확하지 않았던 피해 계산 방식을 보정하기 위함이기도 합니다.)
조작 방식이 변경되어, 기술이 이제 한 번에 한 대상으로 고정되지 않고 제약 없이 시전됩니다.

회오리 갑옷
이제 늑대인간이나 곰인간 형태일 때 시전할 수 있습니다.

돌개바람
레벨당 피해 증가량이 50%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기절 지속시간 +20%의 극지 돌풍 시너지가 추가되었습니다.

허리케인
시전 지연 시간을 제거했습니다.
이제 늑대인간이나 곰인간 형태일 때 시전할 수 있습니다.

변신 기술
늑대인간
늑대인간이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처음으로 적용되었던 새로운 공격 속도 계산 방식만 사용합니다.
늑대인간 최대 공격 속도가 +75%에서 +150%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툴팁에 시전 지연 시간이 표시됩니다.

광견병
레벨당 명중률 보너스가 +7%에서 +10%로 증가했습니다.
맹독 덩굴 시너지가 18%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분노
레벨당 명중률 보너스가 +7%에서 +10%로 증가했습니다.
공격 속도가 40% 증가했습니다. (각 공격 사이의 롤백 프레임 값을 줄였습니다.)

곰인간
곰인간이 이제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도입되었던 새로운 공격 속도 계산 방식만 사용합니다.
곰인간의 최대 공격 속도가 +75%에서 +150%로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피해 보너스가 8%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기본 방어력 값이 25%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방어력 보너스가 6%에서 10%로 증가했습니다.
공격 또는 기술 사용 중 방해받지 않습니다.
이제 툴팁에 시전 지연 시간이 표시됩니다.

후려치기
이제 충전당 공격 속도가 +3% 증가합니다.
레벨당 피해 보너스가 20%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명중률 보너스의 기본 값이 +20%에서 +40%로, 레벨당 증가량이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툴팁에 표시되는 기절 지속시간이 게임의 기절 지속시간 한도에 맞춰 정상적으로 최대 10초로 제한됩니다.

충격파
후려치기 시너지가 5%에서 10%로 증가했습니다.

화염 발톱
피해가 75% 증가했습니다.
균열에서 얻는 시너지를 제거했습니다.
화산에서 얻는 시너지를 제거했습니다.

소환 기술
드루이드가 영혼 늑대, 광포한 늑대, 곰을 동시에 소환할 수 있습니다.

참나무 현자
실제 최소 생명력과 최대 생명력 값이 툴팁에 표시되는 값과 항상 동일하도록 평준화했습니다.
보통 난이도에서의 물리 피해 저항이 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악몽 난이도에서의 물리 피해 저항이 100%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지옥 난이도에서의 물리 피해 저항이 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울버린의 심장
실제 최소 생명력과 최대 생명력 값이 툴팁에 표시되는 값과 항상 동일하도록 평준화했습니다.
보통 난이도에서의 물리 피해 저항이 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악몽 난이도에서의 물리 피해 저항이 100%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지옥 난이도에서의 물리 피해 저항이 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가시의 영혼
실제 최소 생명력과 최대 생명력 값이 툴팁에 표시되는 값과 항상 동일하도록 평준화했습니다.
이제 오라가 공격받을 시에 받는 피해의 일부를 반사하지 않습니다. 이제 오라에 영향을 받는 대상을 공격하면, 오라가 고정 값만큼 피해를 줍니다.
보통 난이도에서의 물리 피해 저항이 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악몽 난이도에서의 물리 피해 저항이 100%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지옥 난이도에서의 물리 피해 저항이 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큰까마귀
레벨당 명중률 보너스가 15%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툴팁에도 표시됩니다.)
큰까마귀가 더 자주 공격하도록 인공지능을 변경했습니다.
레벨당 피해 증가량이 대폭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피해 +12%의 영혼 늑대 소환 시너지가 추가되었습니다.
레벨당 피해 +12%의 광포한 늑대 소환 시너지가 추가되었습니다.
레벨당 피해 +12%의 회색곰 소환 시너지가 추가되었습니다.

영혼 늑대 소환
실제 최소 생명력과 최대 생명력 값이 툴팁에 표시되는 값과 항상 동일하도록 평준화했습니다.
이제 공격 시에 냉기 피해를 주고 일정 시간 동안 오한을 느끼게 합니다. (오한을 통한 기능성을 추가하고 광포한 늑대와 피해 유형을 차별화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레벨당 피해 증가량이 10% 증가했습니다.
생명력 기본 값이 약 80% 증가했습니다.
이제 생명력이 레벨당 10% 증가합니다.
이제 툴팁에 각각의 시너지 보너스 값이 표시됩니다.

광포한 늑대 소환
실제 최소 생명력과 최대 생명력 값이 툴팁에 표시되는 값과 항상 동일하도록 평준화했습니다.
레벨당 피해 증가량이 30% 증가했습니다.
생명력 기본 값이 약 90% 증가했습니다.
생명력 시너지가 25%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생명력 기본 값이 증가했고 영혼 늑대와 회색곰의 레벨이 오를 때마다 생명력이 증가하도록 변경되었기 때문입니다.)
이제 툴팁에 각각의 시너지 보너스 값이 표시됩니다.

회색곰 소환
실제 최소 생명력과 최대 생명력 값이 툴팁에 표시되는 값과 항상 동일하도록 평준화했습니다.
생명력 기본 값이 최대 15% 증가했습니다.
이제 생명력이 레벨당 10% 증가합니다.
이제 툴팁에 각각의 시너지 보너스 값이 표시됩니다.

맹독 덩굴
실제 최소 생명력과 최대 생명력 값이 툴팁에 표시되는 값과 항상 동일하도록 평준화했습니다.
레벨당 독 피해 증가량이 대폭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생명력 증가량이 100%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독 피해 +10%의 광견병 시너지가 추가되었습니다.

청소부 덩굴
실제 최소 생명력과 최대 생명력 값이 툴팁에 표시되는 값과 항상 동일하도록 평준화했습니다.
생명력 회복의 계산 방식이 기존의 3%-12% 범위 내 점감하는 계산 방식에서 레벨당 치유 +1%로 개편되었습니다.

태양의 덩굴
실제 최소 생명력과 최대 생명력 값이 툴팁에 표시되는 값과 항상 동일하도록 평준화했습니다.
마나 회복의 계산 방식이 기존의 1%-8% 범위 내 점감하는 계산 방식에서 기본 마나 회복 속도 +3%, 레벨당 마나 회복 속도 +1%로 개편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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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령술사

소환 기술
해골 마법학자 되살리기
레벨당 생명력 비율이 7%에서 10%로 증가했습니다.
레벨에 따른 총 독 피해 증가량이 약 750% 증가했습니다. 이제 독 지속시간이 레벨에 따라 변동되지 않고 4초로 고정됩니다.
레벨당 냉기 피해 증가량이 약 50%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번개 피해 증가량이 약 5% 증가했습니다.
이제 툴팁에 레벨당 생명력 증가량이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피 골렘
공격력이 약 20%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마나 소모가 20% 감소합니다.
이제 레벨이 오를 때마다 최대 생명력이 증가합니다.
레벨당 피해 증가량이 증가했습니다.

강철 골렘
이제 가시가 공격받을 시에 받는 피해의 일부를 반사하지 않습니다. 이제 가시 오라에 영향을 받는 대상을 공격하면, 가시가 고정 값만큼 피해를 줍니다.

화염 골렘
레벨당 마나 소모가 20% 감소했습니다.
신성한 불꽃의 공격력이 평균 50% 증가했습니다.
화염 공격력이 평균 30% 증가했습니다.
화염 골렘의 신성한 화염 공격력의 최대값이 실제 값의 절반만 표시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독과 뼈 기술
뼈 갑옷
레벨당 피해 흡수량이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뼈 창
이빨 시너지가 7%에서 8%로 증가했습니다.
뼈의 벽 시너지가 7%에서 8%로 증가했습니다.
뼈 창 시너지가 7%에서 8%로 증가했습니다.
뼈 감옥 시너지가 7%에서 8%로 증가했습니다.

뼈 영혼
이빨 시너지가 6%에서 8%로 증가했습니다.
뼈의 벽 시너지가 6%에서 8%로 증가했습니다.
뼈 창 시너지가 6%에서 8%로 증가했습니다.
뼈 감옥 시너지가 6%에서 8%로 증가했습니다.

저주
약화
33%로 고정되어 있던 피해 감소량이 이제 레벨에 따라 증가하여, 기본 값 33%에 레벨당 +1% 증가로 적용됩니다.

노화
이제 툴팁에 상태 변화가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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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기사

방어 오라
화염 저항
이제 툴팁에 최대 저항 보너스가 표시됩니다.

냉기 저항
이제 툴팁에 최대 저항 보너스가 표시됩니다.

번개 저항
이제 툴팁에 최대 저항 보너스가 표시됩니다.

공격 오라
축복받은 조준
이제 툴팁에 지속 효과인 명중률 보너스가 표시됩니다.

신성한 불꽃
피해량이 시전자와의 거리에 비례하여 변동됩니다. 오라가 근접 거리에서 두 배의 피해를 주고, 최대 거리까지 선형으로 비례하여 평소 피해량으로 감소합니다.
툴팁: 최대 광역 피해 값이 이제 최대 인접 거리 피해 보너스를 포함합니다.
화염 저항 시너지가 18%에서 21%로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피해 증가량이 70%로 증가했습니다.
구원 시너지가 6%에서 10%로 증가했습니다.

신성한 빙결
피해량이 시전자와의 거리에 비례하여 변동됩니다. 오라가 근접 거리에서 두 배의 피해를 주고, 최대 거리까지 선형으로 비례하여 평소 피해량으로 감소합니다.
툴팁: 최대 광역 피해 값이 이제 최대 인접 거리 피해 보너스를 포함합니다.

신성한 충격
피해량이 시전자와의 거리에 비례하여 변동됩니다. 오라가 근접 거리에서 두 배의 피해를 주고, 최대 거리까지 선형으로 비례하여 평소 피해량으로 감소합니다.
툴팁: 최대 광역 피해 값이 이제 최대 인접 거리 피해 보너스를 포함합니다.

성역
피해량이 시전자와의 거리에 비례하여 변동됩니다. 오라가 근접 거리에서 두 배의 피해를 주고, 최대 거리까지 선형으로 비례하여 평소 피해량으로 감소합니다.
툴팁: 최대 광역 피해 값이 이제 최대 인접 거리 피해 보너스를 포함합니다.

가시
이제 피격 시 받은 피해의 일정 비율을 적에게 반사하는 것에 더해, 공격 시 고정 피해를 줍니다.

전투 기술
희생
이제 자신이 받던 피해가 레벨에 따라 변동되며, 8%에서 8%-1%로 감소합니다.

전향
최대 전향 확률이 50%에서 90%로 증가했습니다.

강타
이제 툴팁에 기술이 항상 적중한다는 내용이 표시됩니다.

신성한 빛줄기
언데드와 더불어 악마에게도 피해를 줍니다.
축복받은 망치에서 얻는 시너지를 제거했습니다.
피해가 50% 증가했습니다.
이제 아군 및 적 대상을 관통합니다.
기도 시너지가 15%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천상의 주먹
언데드와 더불어 악마에게도 피해를 줍니다.
시전 지연 시간이 1초에서 0.4초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시전 지연 시간이 있는 다른 기술들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이제 툴팁에 시전 지연 시간이 표시됩니다.
이제 신성한 빛줄기가 대상을 관통합니다.
이제 마나가 고갈되더라도 강제로 공격하게 되지 않습니다.
적을 자동으로 조준할 때의 대상 지정 기능을 개선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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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소술사

냉기 기술
서릿발
레벨당 피해 증가량이 약 25% 증가했습니다.

눈보라
이제 시전 지연 시간이 있는 다른 기술들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이제 툴팁에 시전 지연 시간이 표시됩니다.

얼음 보주
이제 시전 지연 시간이 있는 다른 기술들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이제 툴팁에 시전 지연 시간이 표시됩니다.

얼어붙은 갑옷
기본 지속시간이 120초에서 144초로 증가했습니다.

오한 갑옷
레벨당 피해 증가량이 약 25% 증가했습니다.
기본 지속시간이 120초에서 144초로 증가했습니다.

냉기 갑옷
레벨당 피해 증가량이 약 200%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지속시간 보너스가 6초에서 12초로 증가했습니다.
(오한 갑옷에 맞춰) 레벨이 16 이상일 때 레벨당 오한 지속시간 보너스가 1초에서 2초로 증가했습니다.
방어력 기본 값이 45%에서 60%로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방어력 보너스가 5%에서 7%로 증가했습니다.
얼어붙은 갑옷 시너지가 7%에서 9%로 증가했습니다.
냉기 갑옷 시너지가 7%에서 9%로 증가했습니다.

번개 기술
번개 파장
레벨당 번개 피해 +5%의 전자기장 시너지가 추가되었습니다.
마나 소모량이 감소했습니다. 기본 마나 소모량이 15에서 13으로 감소했습니다.

뇌우
레벨당 번개 피해 +7%의 전자기장 시너지가 추가되었습니다.
지속시간 기본 값이 32초에서 144초로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지속시간 보너스가 8초에서 24초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툴팁에 반경이 표시됩니다.

마력 보호막
이제 툴팁에 마나 소모량과 염력 시너지에 관한 정보가 추가로 표시됩니다.

화염 기술
지옥불
피해의 기본 값과 레벨당 증가량이 약 75% 증가했습니다. (정확하지 못했던 피해 계산을 보정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온기 시너지가 13%에서 16%로 증가했습니다.
조작 방식이 변경되어, 기술이 이제 한 번에 한 대상으로 고정되지 않고 제약 없이 시전됩니다.
마나 소모 기본 값이 초당 마나 7에서 초당 마나 4로 감소했습니다.
범위 기본 값이 75% 증가했습니다.

불길
레벨당 피해 증가량이 약 60% 증가했습니다.
온기 시너지가 4%에서 6%로 증가했습니다.
화염벽에서 얻는 시너지를 제거했습니다.
이제 달리기/걷기 속도도 레벨당 2%씩 증가시킵니다.
이제 툴팁에 불길 지속시간이 표시됩니다.

화염벽
이제 시전 지연 시간이 있는 다른 기술들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이제 툴팁에 시전 지연 시간이 표시됩니다.

운석 낙하
이제 시전 지연 시간이 있는 다른 기술들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이제 툴팁에 시전 지연 시간이 표시됩니다.

히드라
이제 컨트롤러에서 버튼을 길게 눌러 다수의 히드라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시전 지연 시간을 제거했습니다.
히드라 무리의 최대 수를 6개로 제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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